박성우, 안중근 의사 외침 '영웅' 넘버 선공개 ('조선판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 MBN 'K-소리로 싹 가능, 조선판스타(이하 '조선판스타', 기획 남성현, 연출 안동수 최승락)'가 안중근 의사로 완벽 변신한 참가자 박성우의 장엄한 무대 '누가 죄인인가'를 선공개했다.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참가자 박성우의 '누가 죄인인가' 풀 버전은 8월 14일 토요일 밤 9시 40분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공개된 ‘조선판스타’ 참가자 겸 국립창극단 단원 박성우의 무대는 뮤지컬 ‘영웅’을 대표하는 넘버 중 하나인 ‘누가 죄인인가’로 시작된다.
박성우는 실제 뮤지컬 배우가 아닌지 의심할 만큼 리얼하게 안중근 의사의 피맺힌 외침을 재현했으며, 분위기가 180도 전환되는 ‘판터닝’을 맞아서는 단단하게 단련된 파워풀한 소리로 ‘누가 죄인인가’의 메시지를 토해내 판정단석을 전율하게 만들었다.
판정단석에 앉은 가수 이수영과 데프콘은 박성우의 목소리에 빨려든 듯 몰입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고, 래퍼 치타는 ‘판터닝’ 이후의 소리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조선판스타’는 실력파 국악인들이 총출동해 국악과 록·발라드·힙합·재즈·팝·트로트·성악 등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무대들을 선보일 국내 최초의 퓨전 국악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국악+가수+대중 평가단으로 이루어진 15명의 판정단과 함께 대한민국 최고의 K-소리꾼을 찾아나설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전율과 감동을 선사할 참가자 박성우의 ‘누가 죄인인가’ 풀 버전은 8월 14일 토요일 밤 9시 40분 대한민국 최초의 국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MBN ‘조선판스타’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MBN 조선판스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김연아, 퀸연아의 품격 [화보]
- ‘태국댁’ 신주아 가방속에 뭐가?… “쿤서방이 하사한 신용카드다”
- [DA:피플] 윤계상♥여친 결혼 “혼인신고 먼저” (종합)
- ‘도장깨기’ 장윤정, 극심했던 생활고 고백 “굶어죽을 뻔”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