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상태 나쁘지 않다" 하루 쉰 허경민, 톱타자로 선발 출전[대구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두산 베어스 내야수 허경민이 복귀했다.
대표팀 3루수로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허경민은 11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후반기 첫 경기 삼성전에 1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허경민은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전 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25타수8안타(0.320) 2득점으로 활약했다.
허경민과 함께 대표팀에 차출됐던 외야수 박건우는 전날에 이어 이날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두산 베어스 내야수 허경민이 복귀했다.
대표팀 3루수로 도쿄올림픽에 출전했던 허경민은 11일 대구 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후반기 첫 경기 삼성전에 1번 3루수로 선발 출전한다. 허경민은 비로 취소된 전날 삼성전에는 컨디션 조절을 위해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었다. 두산 김태형 감독은 "몸 상태가 안 좋았던 건 아니"라며 단지 휴식 차원의 조치였음을 설명했다.
허경민은 이번 도쿄올림픽에서 전 경기에 선발 출전하며 25타수8안타(0.320) 2득점으로 활약했다.
허경민과 함께 대표팀에 차출됐던 외야수 박건우는 전날에 이어 이날도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두산은 허경민(3루) 페르난데스(지) 박건우(중) 김재환(좌) 양석환(1루) 김인태(우) 박세혁(포) 박계범(유) 강승호(2루)로 라인업을 짰다. 선발은 우완 이영하다.
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