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X김종국, 베일 벗는 컬래버 앨범 '시즌 송즈'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그룹 에이티즈와 가수 김종국의 컬래버 앨범 점차 베일을 벗고 있다.
지난 10일 에이티즈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시즌 송즈(Season Songs)'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와 마찬가지로 파란 해변과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한 이미지가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함을 안기며 올 여름 차트를 겨냥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시즌 송즈' 앨범에는 타이틀곡 '바다 보러 갈래?' 뿐만 아니라 90년대 대표 윈터송이라 할 수 있는 터보의 '화이트 러브(White Love)(스키장에서)'를 에이티즈만의 색깔을 담아 2021년 버전인 'White Love(여름날의 겨울동화)'로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에이티즈 멤버 홍중과 민기가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또한 마지막 트랙은 에이티즈에게 KBS 2TV '불후의 명곡' 첫 출연 당시 우승 트로피를 안겨줬던 곡 '검은 고양이 네로'다. 당시 록 밴드 사운드로 편곡한 무대를 펼쳐 화제를 모았던 이 곡은 팬들의 사랑에 응답하기 위해 이번 앨범에 함께 수록�磯�.
'시즌 송즈'는 오는 16일 음원 공개되며, 그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해적왕의 한 남자'는 1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선공개 후 16일 오후 5시 1theK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픈된다.
[사진 =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