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싱×양궁 스타들 '나혼산'→'라스' MBC 예능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0 도쿄올림픽 스타들을 향한 방송가의 러브콜이 뜨겁다.
MBC는 벌써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 간판 예능프로그램에 메달리스트 섭외를 마쳤다.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번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오상욱 선수가 출연한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11일 CBS노컷뉴스에 "현재 오상욱 선수가 출연을 확정 짓고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0 도쿄올림픽 스타들을 향한 방송가의 러브콜이 뜨겁다. MBC는 벌써 '나 혼자 산다' '라디오스타' 등 간판 예능프로그램에 메달리스트 섭외를 마쳤다.
MBC '나 혼자 산다'에는 이번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오상욱 선수가 출연한다. 한국 근대5종 사상 첫 메달 주인공인 전웅태 선수도 출연 보도가 나왔지만 아직 확정된 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11일 CBS노컷뉴스에 "현재 오상욱 선수가 출연을 확정 짓고 녹화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디오스타'에는 양궁 오진혁·김우진 선수, 유도 안창림 선수, 펜싱 김정환·구본길 선수 등 5인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날 '라디오스타' 관계자는 "올림픽 메달리스트 5인이 오늘(11일) '라디오스타' 녹화를 가진다. 올림픽 특집으로 기획된 방송"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열린 2020 도쿄올림픽에서 오진혁·김우진 선수는 양궁 남자 단체전 금메달, 안창림 선수는 유도 남자 73㎏ 이하급 동메달, 김정환·구본길 선수는 남자 사브르 단체전 금메달을 목에 걸었다.
CBS노컷뉴스 유원정 기자 ywj2014@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