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진 사연 전혀 안궁금해" 윤종신이 밝히 라스 하차 이유

정안지 2021. 8. 11. 16: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종신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하차 이유를 직접 밝혔다.

윤종신은 신정환과 함께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의 김구라 게스트편에서 오랫동안 함께했던 라디오스타를 떠난 이유에 대해 "언제부터 출연자들의 사연이 너무 안 궁금해졌기 때문"이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윤종신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하차 이유를 직접 밝혔다.

윤종신은 신정환과 함께 진행하는 유튜브 채널 '전라스 그러지마오'의 김구라 게스트편에서 오랫동안 함께했던 라디오스타를 떠난 이유에 대해 "언제부터 출연자들의 사연이 너무 안 궁금해졌기 때문"이라고 솔직히 털어놨다.

이날 김구라는 윤종신이 스스로 하차이유를 밝히기 전에 "(윤)종신 형이 라스에서 왜 나갔냐고 주위에서 물어본다"면서 "내 생각으로는 라스에 음악하는 후배들이 많이 나오는데 이 형이 그 후배들 앞에서 더 이상 '잔잔바리'로 말장난하고 광대짓하고 싶지 않은 것"이라고 추측성 발언을 했다. 이에 윤종신은 손사래를 치면서 "절대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윤종신은 "음악 후배들에 대한 불편함은 전혀 없었다"면서 "솔직하게 얘기하면 막판 2~3년 전엔 출연자들의 사연이 너무 안 궁금했다"고 말했다.

이어 "구라가 얘기한 부분은 라스 초반엔 분명히 있었다"면서 "그 땐 정환이와 구라한테 의지하며 버텼다"고 덧붙였다.

2007년 원년멤버로 라스를 시작한 윤종신은 12년만인 2019년 9월 하차를 선언해 주위를 놀라게 했다. 당시 윤종신은 자신이 하는 음악작업 '이방인 프로젝트'에 전념하고 싶다고 이유를 밝혔다.

'전라스'는 윤종신이 라스 전 멤버로서 역시 전 멤버였던 신정환과 의기투합해 만든 유튜브 토스쇼로서 지난 4월 런칭했다.

anjee85@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