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게임즈 신작 '코믹스 브레이커' 18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는 신작 타임어택 카드 RPG '코믹스 브레이커'를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170여개국에 출시되며 한국어를 비롯해 총 6개 언어를 지원한다.
전략의 재미를 강조했으며 5명의 상대와 타임어택을 펼치는 '경쟁 모드'가 핵심 콘텐츠다.
현재 모히또게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는 신작 타임어택 카드 RPG ‘코믹스 브레이커’를 오는 18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170여개국에 출시되며 한국어를 비롯해 총 6개 언어를 지원한다.
‘코믹스 브레이커’는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주사위의 신’ 제작진이 개발을 담당한 신작 모바일게임이다. 카드 배틀 장르에 북미 코믹스 감성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전략의 재미를 강조했으며 5명의 상대와 타임어택을 펼치는 ‘경쟁 모드’가 핵심 콘텐츠다.
현재 모히또게임즈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다. 사전예약 참여자에게는 ‘중세 의사 에픽 스킨’ 등의 보상이 제공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위메이드, 2Q 실적 선방…“中 사업 이상 없다”
- 넷마블 2Q 매출 5722억·영업익 162억…신작·M&A로 글로벌 역량 강화
- 넥슨, 2Q 매출 5733억·영업익 1577억…새 성장 동력 발굴
- 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각성 클래스 적용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앞세워 동남아 시장 점령 나선다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