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요정인가?..크롭톱+볼레로 역대급 스타일링 [MD패션]

2021. 8. 11. 16: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정진아 기자] 그룹 아이즈원 출신 장원영이 요정 비주얼을 뽐냈다.

장원영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ove this summer vibe"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푸른 나무를 배경으로 윙크를 하거나 입술을 쭉 내미는 등 귀여운 표정을 지어 보였다. 여름 분위기를 즐기는 모습이 영락없는 10대 소녀다.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그의 요정 미모가 감탄을 자아낸다.

감각적인 스타일링도 눈길을 끈다. 베이지 크롭톱에 볼레로를 걸친 그는 화이트 팬츠, 플립플롭, 명품백으로 시원한 서머룩을 완성했다. 특히 팔을 하늘 위로 쭉 뻗은 사진에서는 갈비뼈가 보일 정도로 마른 개미 허리를 드러내며 놀라움을 불러일으킨 장원영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 미쳤다", "너무 예뻐 진짜", "워녕아 햇살 아래 너가 있어서 모든 게 눈부셨다" 등의 반응을 남기며 장원영의 미모에 감탄했다.

한편 장원영은 2018년 엠넷 '프로듀스48'을 통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으며, 지난 4월 해체했다.

[사진 = 장원영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