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주문하면 1시간 내 배송..동원홈푸드, 온라인 고기 배달앱 '미트큐 딜리버리'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원홈푸드는 온라인 고기 배달앱 '미트큐(meat Q) 딜리버리'를 론칭하고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사업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미트큐 딜리버리' 론칭을 통해 B2B 온라인몰 금천미트에 이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O2O 플랫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미트큐 딜리버리'는 자신이 등록한 주소지와 가까운 정육점을 선택해 원하는 고기의 부위와 중량을 주문하고 결제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김아름 기자] 동원홈푸드는 온라인 고기 배달앱 '미트큐(meat Q) 딜리버리'를 론칭하고 O2O(Online to Offline) 플랫폼 사업에 진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원홈푸드는 '미트큐 딜리버리' 론칭을 통해 B2B 온라인몰 금천미트에 이어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O2O 플랫폼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게 됐다.
'미트큐 딜리버리'는 자신이 등록한 주소지와 가까운 정육점을 선택해 원하는 고기의 부위와 중량을 주문하고 결제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미트큐 딜리버리'의 가맹 정육점은 고객의 주문이 접수되는 동시에 고기를 썰어 보냉팩에 포장해 신선도를 유지하며, 이렇게 포장된 고기는 최대 1시간 이내에 고객에게 배송된다.
'미트큐 딜리버리'는 앱 화면에서 다양한 고기 요리 레시피도 제공하고 있어, 고객이 배송받은 고기로 손쉽게 요리를 따라할 수 있도록 했다. 추후 고기의 부위별 설명과 정육점 행사 소식 등 다양한 정보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미트큐 딜리버리'는 론칭을 기념해 신규 가입고객 전원에게 1만원 할인 쿠폰과 배송비 무료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정육점 소상공인들과 상생협력하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신선한 고기를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앱을 기획했다"며 "현재는 서울 일부 지역만 배달 서비스가 제공되지만 추후 가맹 정육점을 확대해 전국 단위로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김아름기자 armijja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질랜드가 들썩…한인 호떡집 마지막날 `구름떼 인파`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하고 도주한 60대 "음주운전 발각 무서웠다"
- 양떼목장서 `벼락` 맞은 30대男…심정지서 극적 회생
- 저주가 된 로또…23억 당첨 아내·딸 살해후 극단선택한 40대
- 생후 2주 아들 들어 던지고 파티…`친자 의심`이 비극 불렀다
- KDI "중장기 민간소비 증가율 1%대 중반"
- 현대차그룹, 폭스바겐 누르고 수익성 톱2 등극
- 믿을 건 밸류업뿐인데…세제 인센티브, 국회 통과 `하세월`
- 코스피 하락 베팅 `곱버스` 거래량↑…"트럼프 리스크 주의해야"
- 성수·영등포 확 바뀌나… 서울 준공업지역 규제 확 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