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누VS에일리? 두 괴물 보컬의 한치 양보도 없는 귀여운 '제자 사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리누가 보는 이들 미소 짓게 만드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일 리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공개, 꿈에 그리던 가수 에일리를 만난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리누는 6일과 7일 유튜브 재민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벨튀범 참고육 EP13 에일리편'에 유튜버이자 보컬 제자인 재민이의 초대로 특별 출연, 초면인 에일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순수한 리액션으로 눈길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리누가 보는 이들 미소 짓게 만드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7일 리누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사진 여러 장을 공개, 꿈에 그리던 가수 에일리를 만난 일화를 전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리누는 설렘과 긴장을 담은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에일리는 상큼한 브이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특히 리누는 ‘듀엣하고 싶은 가수’로 에일리를 꼽았던 만큼 “소원 성취했습니다”라는 댓글도 남겨 ‘찐 성덕’의 면모도 보였다.
리누는 6일과 7일 유튜브 재민TV 채널을 통해 공개된 ‘벨튀범 참고육 EP13 에일리편’에 유튜버이자 보컬 제자인 재민이의 초대로 특별 출연, 초면인 에일리를 향한 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순수한 리액션으로 눈길도 끌었다.
보컬로 유명한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음악에 대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을 선사했고, 서로의 제자에 대해 자랑하기 시작했다.
에일리는 유튜버인 김블루가 커버한 ‘한숨’에 대해 칭찬을 늘어놨고, 이에 리누는 “목소리 톤은 김블루가 좋다. 하지만 보컬 자체는 재민이가 낫다”라고 말해 남다른 제자 사랑을 내비쳤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대통령실 ″김 여사 이달 순방 동행 안 해″ 국내 활동도 연말까지 중단
- 8시간 조사 마친 명태균 ″언론 허위보도, 십상시″…내일도 소환
- [단독] 경찰관 폭행하고 꽁초까지 던져…만취운전자 현행범 체포
- '화천 토막살인' 장교, 범행 감추려고 피해자인 척 경찰과 통화
- 8년 간 200만 원 훔친 60대 풀려났다…검사의 선처,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