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UDC 유튜브 구독하면 배민상품권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록체인·핀테크 전문업체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업비트개발자컨퍼런스(UDC)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두나무 관계자는 "UDC 2021은 현 블록체인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들과 함께 블록체인이 이룩한 일상의 변화를 돌아보고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미리 구독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고 유익한 UDC 2021의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임유경 기자)블록체인·핀테크 전문업체 두나무(대표 이석우)는 업비트개발자컨퍼런스(UDC)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일, 2일 양일에 걸쳐 열리는 ‘업비트 개발자 컨퍼런스(UDC) 2021’을 앞두고, 행사에 대한 관심을 한 번 더 견인하기 위해 진행된다.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된다. UDC 공식 유튜브 채널을 구독·알림 설정하고 해당 화면을 캡처해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UDC2021, #UDC2021이벤트, #UDC구독인증)와 함께 업로드 한 후, UDC 공식 인스타그램의 '유튜브 구독 인증'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자 중 30명을 추첨해 인당 1만원 상당의 배달의 민족 상품권을 증정한다.
UDC는 두나무가 2018년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한 개발자 중심 블록체인 컨퍼런스다. 지난 3년 간 600개 이상의 기업, 7천명 이상이 참석했다.
UDC 2021은 ‘Welcome to the Blockchain World(블록체인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주제로 9월 1일부터 2일까지 온라인에서 무료 개최된다. 2년 만에 오프닝 연사로 나서는 두나무 송치형 의장을 포함, 국내외 블록체인 전문가로 구성된 17명의 초호화 연사진이 참여한다.
대체불가능토큰(NFT), 디파이(De-Fi), 스마트 컨트랙트, 중앙은행 디지털화폐(CBDC), 페이먼트, 엔터프라이즈 솔루션 등 블록체인 생태계를 이루는 6개의 소주제에 맞춰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두나무 관계자는 "UDC 2021은 현 블록체인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리더들과 함께 블록체인이 이룩한 일상의 변화를 돌아보고 미래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의미 있는 자리"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미리 구독해서 많은 사람들이 다양하고 유익한 UDC 2021의 프로그램을 편리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임유경 기자(lyk@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업비트, 올바른 디지털 자산 투자 캠페인 런칭
- 업비트APAC이 유령회사 논란에 억울한 이유
- 두나무 "업비트 아태법인 3곳, 현지 당국 인가 획득한 정식 사업자"
- 약관에 부당한 면책 넣은 업비트·빗썸...공정위, 시정 권고
- 돌아온 트럼프, 美 빅테크만 웃는다…글로벌 AI 시장 찬바람 예고
- KT, 3분기 영업익 4641억...44.2% 증가
- 네이버, 3분기 영업익 5253억원…전년비 38.2%↑
- 삼성전자, 가전 구독 사업 출시 임박…LG와 맞장
- 엔비디아 시총 3.6조 달러 첫 돌파…또 사상 최고치
- LG유플러스, 3Q 영업익 2460억…전년 比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