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버벌진트 '비범벅' 리메이크 "새 파트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브랜뉴뮤직의 '텐 프로젝트'(TEN PROJECT) 네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11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AB6IX는 '텐 프로젝트'를 통해 래퍼 버벌진트의 '비범벅'을 리메이크했다.
AB6IX가 다시 부른 '비범벅'은 음악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프로듀싱했다.
AB6IX가 참여한 '비범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브랜뉴뮤직에 따르면 AB6IX는 ‘텐 프로젝트’를 통해 래퍼 버벌진트의 ‘비범벅’을 리메이크했다.
‘비범벅’은 2013년 발표된 버벌진트의 히트곡이다. 원곡에는 가수 범키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AB6IX가 다시 부른 ‘비범벅’은 음악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프로듀싱했다. 멤버 이대휘는 붐바스틱과 의기투합해 원곡에 없는 새로운 파트를 추가했다는 후문이다..
브랜뉴뮤직은 “‘버범벅’이 그루브한 펑키 디스코 트랙으로 재탄생했다”며 “리메이크곡으로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한 재미와 매력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텐 프로젝트’는 브랜뉴뮤직이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프로젝트다. 이를 통해 그간 브랜뉴뮤직에서 발표된 명곡들이 새로운 버전으로 제작되고 있다.
AB6IX가 참여한 ‘비범벅’은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24 주식 도시락, 한주에 45만원짜리 '네이버' 당첨 확률은?
- [줌인]빌보드 휘젓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빅히트' 이끈 주역 4인방은
- 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 '윤석열 부인 동거설' 전직 검사母 치매 공방..."당황스럽다"
- 413일만에 남북연락선 복원…北 태도 돌변, 무슨일 있었나
- '안창림 동메달 색 발언' MBC "선수 격려한 것"
- "성폭력 여부 따져야"…박원순 유족, 사자명예훼손 소송 추진
- "남자 대표해 사과"…'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한 이유
- “작은 눈으로 공 보이나”…정영식 선수 비하한 그리스 해설자 퇴출
- '연참3' 혼자 살겠다고 여친 밀어버린 남친…MC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