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WS] '젠지를 꺾어라' PWS 페이즈 2 4주차 개막

이솔 2021. 8. 11. 16: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1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질  PWS 페이즈 2 4주차 위클리 서바이벌 1일차에서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젠지의 1위를 꺾기 위해 다시 한 번 치열한 견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위클리 서바이벌에서 치킨 획득에 실패하며 와일드카드전에 내려가는 위기를 겪었던 젠지는 위클리파이널 1일차에서도 가까스로 마지막 미라마에서 치킨을 획득하며 실낱같은 우승 희망을 이어갔고, 결국 2일차에서 무시무시한 킬 수를 쓸어담으며 역전에 성공해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PUBG 공식 홈페이지

[MHN스포츠 이솔 기자] 젠지의 독주를 가로막을 팀이 있을까?

11일 오후 7시부터 펼쳐질  PWS 페이즈 2 4주차 위클리 서바이벌 1일차에서는 독주를 이어가고 있는 젠지의 1위를 꺾기 위해 다시 한 번 치열한 견제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 3주차에서는 2치킨 55킬로 젠지가 1위를 기록하며 1주차에 이어 3주차 위클리 파이널에서 우승을 거뒀다.

젠지의 앞길은 순탄지만은 않았다. 위클리 서바이벌에서 치킨 획득에 실패하며 와일드카드전에 내려가는 위기를 겪었던 젠지는 위클리파이널 1일차에서도 가까스로 마지막 미라마에서 치킨을 획득하며 실낱같은 우승 희망을 이어갔고, 결국 2일차에서 무시무시한 킬 수를 쓸어담으며 역전에 성공해낸다.

사진=PUBG 공식 홈페이지

벌써 두 번이나 우승을 차지한 젠지를 향한 타 팀들의 견제는 더욱 심각해질 예정이다. 젠지는 지난 2주차 위클리 파이널에서 여러 팀들의 집중견제를 받고 1치킨 36킬(6위)에 그치며 어려운 경기를 펼친 바 있다. 과연, 젠지가 험난한 견제를 뚫고 위클리 파이널로 향하는 '치킨 획득'에 성공할 수 있을까?

경기는 11일 오후 7시 네이버(e스포츠 탭)-아프리카-트위치-유튜브 총 4곳의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