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이정재·박해수 출연 '오징어 게임' 다음달 17일 공개 [공식]
손봉석 기자 2021. 8. 11. 15:55
[스포츠경향]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넷플릭스가 다음 달 17일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을 공개한다고 11일 전했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여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날 공개된 티저 포스터와 영상에는 어린 시절 추억을 상징하던 ‘오징어 게임’ 놀이가 생존을 건 어른들의 게임이 된 모습이 담겨 긴장감과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정재, 박해수, 그리고 오영수, 위하준, 정호연, 허성태, 아누팜, 김주령 등 다채로운 배우들이 목숨을 건 게임에 참가할 수밖에 없던 다양한 인간군상을 연기한다.
연출은 ‘남한산성’, ‘도가니’ 등 다양한 장르에서 영화를 만든 황동혁 감독이 맡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