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커세어 각성 클래스 적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PC와 콘솔에 '커세어' 각성 클래스를 11일 선보였다.
각성 '커세어'는 '파트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팔딱생선해적단'과 함께 전장을 지휘하는 클래스다.
'팔딱생선해적단'이 공격을 지원하는 '선장의 명령: 개시'도 보유했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 대상으로 8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도 펼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검은사막’ PC와 콘솔에 ‘커세어’ 각성 클래스를 11일 선보였다.
각성 ‘커세어’는 ‘파트라카’를 주무기로 사용하며 ‘팔딱생선해적단’과 함께 전장을 지휘하는 클래스다. 근거리의 적을 검으로 응수하고 멀리 있는 적에게 작살로 대응한다. 주요 기술은 ‘선장 출격’, ‘해수의 유혹’, ‘태양을 가리는 소살’이다. ‘팔딱생선해적단’이 공격을 지원하는 ‘선장의 명령: 개시’도 보유했다.
펄어비스는 기술 경험치 증가, 접속 유지 보상 등의 이벤트도 연다. 오는 24일까지 ‘은화 쇼핑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6월 말 시작한 ‘썸머 시즌’의 조기 졸업을 도입했다. ‘시즌 패스 도전과제’를 모두 완료한 이용자는 조기 졸업 시 ‘추억이 담긴 상자’ 등의 보상도 받는다.
검은사막 콘솔 이용자 대상으로 8월 23일 플레이스테이션4 론칭 2주년 기념 이벤트도 펼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위메이드, 2Q 실적 선방…“中 사업 이상 없다”
- 그라비티, 라그나로크X 앞세워 동남아 시장 점령 나선다
- 데브시스터즈, 2Q 영업익 197억…전기比 16.15%↓
-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정통 마법사 ‘소서리스’ 등장
- 엔씨소프트, 리니지로 글로벌 공략 나선다…‘리니지W’ 공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