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시큐리티-에이락, 블록체인 리워드 서비스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드림시큐리티(대표 범진규·문진일)가 에이락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과정에서 에이락은 자사 리워드 플랫폼 안정성을 제공하고,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적화한 송금·결제·충전 서비스를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핀테크·페이먼트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은 에이락 리워드 플랫폼을 통해 자사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고객사는 광고수익을 얻고,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대표 범진규·문진일)가 에이락과 함께 블록체인 기반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에이락 블록체인 리워드 플랫폼에 전자지갑과 분산신원관리(DID), 관련 보안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과정에서 에이락은 자사 리워드 플랫폼 안정성을 제공하고, 고객사를 대상으로 최적화한 송금·결제·충전 서비스를 지원한다.
회사 관계자는 “핀테크·페이먼트 서비스를 운영하는 기업은 에이락 리워드 플랫폼을 통해 자사 회원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고객사는 광고수익을 얻고, 가상자산을 안전하게 관리하는 일석이조 효과를 누릴 것”이라고 말했다.
리워드 플랫폼은 모바일 결제 솔루션 기업 티모넷을 통해 출시된다. 상품권과 기프트카드 발행 기업 해피머니와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 영어교실에도 제공될 예정이다.
드림시큐리티 관계자는 “리워드 플랫폼이 블록체인 서비스의 활용도를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향후 국내 블록체인 플랫폼을 세계에 진출시킬 수 있도록 고도화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임중권기자 lim9181@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전기차 PNC·무선 충전 플랫폼 '출사표'
- 국내 유일 '홈 IoT 인증' 외면…실효성 논란
- 신재생에너지공급인증서(REC) 2만원대 '폭락'…태양광 수익성 '우려'
- 게임업계 빅3, 하반기 신작으로 실적 개선 나서
- 대현에스티, DDI용 '고효율 방열 테이프' 개발…"반도체 열 잡았다"
- 신한은행, 내년에 대학 특화 '메타버스 캠퍼스' 연다
- 바이낸스, 한국 시장 손 떼나…통화설정서 '원화(KRW)' 옵션 삭제
- 주파수 면허료 도입 전파법 개정안, 2년만에 법제처 심사
- [단독]보험사 손해사정, 조작 사진에 '속수무책'
- [특별인터뷰]임병훈 이노비즈협회장 "제조업의 미래는 스마트팩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