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광♥' 이솔이, 퇴사→셀럽 되더니 피부 관리까지 받네 "생얼 자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민낯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솔이는 11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생얼 자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솔이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연예인 못지않은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임혜영 기자]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가 ‘민낯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솔이는 11일 개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생얼 자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솔이는 에스테틱에서 관리를 받은 후 만족스러운 미소를 지으며 셀카를 촬영하고 있다. 이솔이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연예인 못지않은 우월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잡티 하나 없이 맑은 피부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앞서 약 10년 동안 몸담았던 제약회사에서 퇴사했다고 밝힌 이솔이는 퇴사 후 여유로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박성광, 이솔이 부부는 지난 2020년 8월 결혼식을 올렸으며,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hylim@osen.co.kr
[사진] 이솔이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