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히또게임즈, 신작 '코믹스 브레이커' 8월18일 출시
이원희 2021. 8. 11. 15: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는 자사가 개발한 신작 타임어택 카드 RPG '코믹스 브레이커(Comix Breaker)'를 8월18일 정식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전세계 170여개국에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를 비롯해 총 6개 언어를 지원한다.
'코믹스 브레이커'는 글로벌 5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주사위의 신' 제작진이 개발을 담당한 타이틀로 카드 배틀 장르가 지닌 깊은 전략적 재미 속에 북미 코믹스 감성을 곁들였다.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게임성과 다양한 언어 지원을 통해 글로벌 흥행을 노린다는 계획이다.
모바일 환경에서도 충실하게 구현된 전략적 재미 요소는 '코믹스 브레이커'의 대표적인 특장점이다. 특히, 5명의 상대와 타임어택을 펼치는 '경쟁 모드'는 백미로 꼽힌다. 플레이만 해도 풍성한 보상이 주어져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참가자에게는 '중세 의사 에픽 스킨'을 비롯한 풍성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데일리e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