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더보이즈 에릭 VS 케빈, 팔뚝 대결 최강자는
[스포츠경향]
더보이즈가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8월 11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에는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RILL-ING’의 타이틀곡 ‘THRILL RIDE’로 컴백해 청량한 매력을 대방출할 예정인 더보이즈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주간아이돌’ 신상 코너 ‘소원 수리센터’가 첫 선을 보인다. ‘소원 수리센터’는 팬들이 ‘주간아이돌’ 오픈 채팅방으로 보내준 각종 질문, 소원을 해결해주는 코너로 방송 전부터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새 코너의 첫 번째 주인공인 더보이즈는 더비들의 소원 수리를 위해 팔을 걷어붙이고 나선다.
특히 주연과 현재가 소원 수리에 과몰입해 찰떡 케미를 발휘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주연은 뻔뻔함을 첨가한 달달 멘트로 현재는 물론 은혁X광희 2MC와 멤버들까지 자지러지게 만든다. 이에 한 멤버는 “(둘 덕분에) 이 코너가 살았다!”라는 멘트와 함께 만족감을 표시한다.
또한 떠오르는 피지컬 그룹답게 많은 팬이 궁금해했던 ‘더보이즈의 다시 쓰는 신체 프로필’도 전격 공개된다. 다리 길이, 팔 길이 등 신체 부위 측정은 물론 더보이즈 내 팔 근육 최강자를 가릴 즉석 팔뚝 대결도 진행될 예정. 자칭 팔뚝 왕 에릭과 베일에 싸인 신흥 팔뚝 왕의 대결 결과는 본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밖의 더보이즈 멤버들이 밝힌 각종 TMI와 소원 풀이는 8월 11일(수)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초점] “또 업계 평가?”…하이브, 내부문서 추가 유출설에 ‘발칵’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
- 안현모, 이혼 후 심경 고백 “너무 좋아”
- 필라테스 강사 출신 배우 양정원, 사기 혐의 고소당해
- [스경X이슈] ‘나는 솔로’ 23기 정숙, 하다하다 범죄전과자까지 출연…검증 하긴 하나?
- 94년생 아니었다…‘93년생’ 한소희, 실제 나이 속였던 이유
- [공식] 김예지, 테슬라 앰배서더 됐다
- [스경X이슈] ‘흑백요리사’ 출연진, 연이은 사생활 폭로…빚투→여성편력까지
- 안영미, ‘젖년이’ 패러디→욕설 논란 후 의미심장 SNS…접시 위 얼굴
- 홍진경, 조세호 축의금 얼마했나 봤더니 “120만 원 이상” (차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