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뽕숭아학당' 임영웅VS영탁 전력질주..최종 승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가수 임영웅과 영탁이 방송 분량 사수를 위해 맞서며 전력질주에 나섰다.
11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는 '방송 분량을 향한 마지막 전력 질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5(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수뽕TV 특집'을 맞아 직접 PD로 변신, 방송 분량을 위해 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과 영탁 중 최종 승자의 정체는 11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는 ‘방송 분량을 향한 마지막 전력 질주’라는 제목의 영상을 선공개했다.
영상 속에는 미스터트롯 TOP5(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수뽕TV 특집’을 맞아 직접 PD로 변신, 방송 분량을 위해 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방송 분량을 얻기 위해서는 각자 족자에 글자를 채워 예고 멘트를 완성해야 하는 상황이었다.
임영웅은 장민호와 만나 장민호의 족자를 들고 협상에 나섰다. 그러던 중 족자를 완성한 영탁이 나타나 “안녕”이라 외치면서 임영웅과 장민호 옆으로 질주하며 지나갔다.
이에 놀란 임영웅과 장민호는 급하게 족자와 글자를 교환, 자신의 족자를 완성한 임영웅은 영탁을 따라잡기 위해 전속력으로 달리기 시작했다.
임영웅을 뒤돌아보며 달리던 영탁은 웃음을 터뜨리며 건물 안으로 뛰어들어갔다. 임영웅도 이에 지지 않고 뒤따라 달렸다.
임영웅과 영탁 중 최종 승자의 정체는 11일 방송되는 ‘뽕숭아학당’에서 공개된다. ‘미스터트롯’ TOP5가 대한민국 최고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본격 성장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은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TV조선 '뽕숭아학당'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계상 측 "5세 연하 뷰티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혼인신고 먼저"[공식]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손병호, ‘더맨션’ 출연…임지연 아버지 역
- '국제부부' 외국인 아내들, 김장 도전
- 이주승 “성수동으로 이사…핫플에 살아보고 싶었다”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장우, 축가로 지드래곤 이겼다…“수능 금지곡 돼” (‘나혼산’)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취업한 친구 위한 플렉스…“소고깃집 통째로 빌려 회식” (‘편스토랑’)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전국노래자랑’ 출연 영상에 “데뷔 전 모든 KBS 자료 불태우고파” (‘편스토랑’) -
- 지드래곤의 스타성은 타고났다 [MK스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