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PD "현재 오상욱 편 촬영 중, 김연경과 논의 앞둬" (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올림픽 스타들 섭외에 연달아 성공했다.
11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현재 펜싱 사브르 남자 대표팀 선수인 오상욱의 일상을 촬영 중이다.
이에 앞서 '나 혼자 산다' 측은 배구 선수 김연경과의 촬영도 앞둔 상황이다.
또한, 그는 김연경과의 촬영에 대해 "출연은 맞지만 김연경 선수가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하지 않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BC '나 혼자 산다'가 올림픽 스타들 섭외에 연달아 성공했다.
11일 매체 보도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 제작진은 현재 펜싱 사브르 남자 대표팀 선수인 오상욱의 일상을 촬영 중이다. 오상욱은 2021 도쿄 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으로 금메달을 획득했다.
이에 앞서 '나 혼자 산다' 측은 배구 선수 김연경과의 촬영도 앞둔 상황이다. 도쿄 올림픽에서 여자 배구 4강 신화의 주역인 만큼 김연경의 '나 혼자 산다' 복귀에도 큰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이 밖에도 근대 5종에서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한 전웅태도 '나 혼자 산다' 출연을 협의 중이다. 제작진 측은 "아직 논의 중인 상황"이라고 말을 아끼고 있으나 전웅태의 '나 혼자 산다' 출연 가능성도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허항 PD는 YTN star에 "오늘 오상욱 선수와의 촬영을 진행 중"이라며 "다만 전웅태 선수의 출연에 대해서는 확실하지 않은 상황"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김연경과의 촬영에 대해 "출연은 맞지만 김연경 선수가 이번 '나 혼자 산다'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하지 않았다"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사진제공=MBC]
YTN star 곽현수 (abroad@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및 예방접종 현황을 확인하세요.
연예인 A씨와 유튜버의 싸움? 궁금하다면 [웹툰뉴스]
깔끔하게 훑어주는 세상의 이슈 [와이퍼]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Y이슈] 한예슬, 남친과 동반 귀국…자가격리 후 행보는? (종합)
- [Y현장] 하정우 벌금 1000만원 구형…"사회 환원 기회달라" 선처 호소 (종합)
- 방탄소년단 'Butter', 11주째 美 빌보드 '핫 100' 최상위권 유지 (공식)
- 홍진경 "日이 전기의자 앉혀도 욱일기 내리라고 말할 것" 소신 발언
- 권민아 SNS 다시 재개… “굳이 그만둘 이유 없다”
- [단독] 실종 신고' 아버지가 냉동고에..."재산 문제로 범행"
- [단독] "냉동고에 70대 아버지 시신 뒀다"...40대 아들 자수
- 미국 핼러윈 축제서 잇단 총격 사건...사상자 속출
- [단독] 아버지 시신 1년 넘게 냉동고에 숨긴 아들..."재산 문제"
- 제주 서쪽 바다에서 지진...규모 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