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경, 물 공포증 고백 "숨 턱턱 막혀" (운동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민경이 난생 처음 도전하는 수영에서 의외의 실력을 뽐낸다.
11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수영에 첫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어진 수영 수업에서 김민경은 자신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입수부터 자유형 발차기까지 차근차근 도전하며 물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모두를 놀라게 한 김민경의 수영 실력은 1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는 수영에 첫 도전하는 김민경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운동뚱 제작진은 물을 무서워하는 김민경이 물과 친해질 수 있도록 위해 여러 차례 입수 상황을 여러 차례 만들어 왔던 상황.
이날 제작진은 김민경의 물 두려움 극복 프로젝트를 위해 ‘수영’ 수업을 준비했고, 수영장에 모습을 드러낸 김민경은 “내가 물을 많이 무서워한다. 숨이 턱턱 막힌다”고 약한 모습을 보였다.
이에 특별한 게스트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지난 킥복싱 편을 함께 했던 권민석 관장과 김원근 코치가 김민경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기로 한 것. 그러나 김민경은 “이제 좀 그만 오라. 손이 많이 가는 애들을 왜 불렀냐”고 거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수영 수업에서 김민경은 자신없는 듯한 모습을 보였지만, 입수부터 자유형 발차기까지 차근차근 도전하며 물에 익숙해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민경은 생애 첫 수영 도전임에도 불구, 남다른 운경 신경으로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수영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모두를 놀라게 한 김민경의 수영 실력은 11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되는 ‘오늘부터 운동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김연아, 퀸연아의 품격 [화보]
- ‘태국댁’ 신주아 가방속에 뭐가?… “쿤서방이 하사한 신용카드다”
- 브브걸 유정 “남친한테 차단 당해봤다” (실연박물관)
- 김한석, ‘은밀한 뉴스룸’ 단독 MC 발탁
- 박신혜 사망 안타까워, 심폐소생술 진행했지만 결국…파격 엔딩 (지옥판사)[TV종합]
- 안현모 이혼하니 활짝 폈네 “너무 좋다, 연애만 하고파” (사당귀)
- 김영철 “현 20억대 아파트, 김생민 덕에 싸게 매매…내게 은인” [종합]
- 노윤서, 명문대 미대 출신 맞아? 현장 발칵 뒤집혀 (런닝맨)
- 구역질 나는 계모, 7살 아들 살해 후 방송 출연까지…충격 (용형사4)[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