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라'-'캡틴잭'의 LCK 레전드, 와일드리프트 한중전서 완패(종합)

손정민 2021. 8. 11. 14:26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캡틴잭' 강형우와 '매드라이프' 홍민기.
◆2021 와일드리프트 라이벌즈 LCK VS LPL 인비테이셔널 레전드 매치
▶LCK 0대3 LPL
1세트 LCK 패<소환사의 협곡>승 LPL
2세트 LCK 패<소환사의 협곡>승 LPL
3세트 LCK 패<소환사의 협곡>승 LPL

LCK 레전드 팀이 중국 LPL과의 이벤트 매치에서 0대3 완패를 당했다.

11일 2021 와일드리프트 라이벌즈 LCK VS LPL 인비테이셔널 레전드 매치가 진행됐다. 이날 '매드라이프' 홍민기와 '캡틴잭' 강형우, '갱맘' 이창석, '헬리오스' 신동진, '플레임' 이호종 등 5인은 LCK 대표로 레전드 매치에 참가해 LPL 대표와 맞대결을 펼쳤으나 아시아 랭킹 1위였던 '러브링' 인 레의 활약에 0대3으로 무너졌다.

1세트에서는 LCK팀이 초반 경기의 주도권을 내주며 완패했다. LCK팀은 초반 탑 라인 설계에서 실패한 뒤 오브젝트와 포탑을 일방적으로 내줬다. 이후 9분 LCK팀은 미드 라인 팀 교전에서 대패하며 미드 내각 포탑까지 내줬고, 11분 내셔 남작 버프까지 내주며 경기의 주도권을 빼앗겼다. 결국 LCK팀은 12분 LPL팀에게 넥서스를 내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2세트에서도 LCK팀의 열세가 이어졌다. LCK팀은 초반 미드와 바텀 라인 소규모 교전에서 패배했고, 8분 바텀 팀 교전에서 완패하며 경기의 주도권을 내줬다. 이후에는 LPL팀이 속도를 올려 LCK팀의 포탑을 하나씩 밀어냈고, 결국 LCK팀은 11분 만에 두 번째 세트를 내줬다.

3세트에서는 LCK팀이 접전 끝에 석패했다. 초반 LCK팀은 강형우의 카이사가 3킬을 따내면서 우위를 점했지만 운영 단계에서 LPL팀에 탑과 미드 포탑을 내주며 역전을 당했다. 이후 LCK팀은 소규모 교전에서 패배했고, 15분 넥서스를 내주며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손정민 기자 (ministar1203@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