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비 복귀작 '고스트닥터', tvN에서 본다..2022년 상반기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비의 안방 복귀작 '고스트 닥터'가 tvN 편성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는 tvN 편성을 확정짓고, 2022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고스트 닥터'의 편성이 확정된 만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고스트 닥터' 연출은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상속자들' '우리 갑순이'의 부성철 감독이 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심언경 기자] 가수 겸 배우 비의 안방 복귀작 '고스트 닥터'가 tvN 편성으로 시청자를 만난다.
11일 스포티비뉴스 취재에 따르면 새 드라마 '고스트 닥터'(극본 김선수, 연출 부성철)는 tvN 편성을 확정짓고, 2022년 상반기에 방영될 예정이다.
'고스트 닥터'는 배경도 실력도 성깔도 극과 극인 두 의사가 빙의로 인해 영혼과 몸이 하나로 합쳐지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리는 고스트 메디컬 드라마다.
앞서 '고스트 닥터'는 비, 유이, 김범, 손나은 등의 출연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며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고스트 닥터'의 편성이 확정된 만큼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고스트 닥터' 연출은 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상속자들' '우리 갑순이'의 부성철 감독이 맡는다. 극본은 '명불허전'의 김선수 작가가 집필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