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꽃사슴' 노사연, 폭풍 먹빵→시우민, '웃참 챌린지' (신과 함께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S '신과 함께 시즌2'의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 노사연이 출연한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진선미 연출)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이자 '빵러버'로 알려진 가수 노사연이 출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2’(채널S & SM C&C STUDIO 공동제작/ 진선미 연출) 5회 게스트로 국민 꽃사슴이자 ‘빵러버’로 알려진 가수 노사연이 출격한다.
지난 9일 ‘신과 함께 시즌2’를 접수하러 온 노사연의 음식을 향한 진심과 4MC를 포복절도하게 한 레전드 입담이 담긴 5회 예고 영상이 ‘채널S’의 네이버TV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과 함께 시즌2’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케미를 보여줄 4MC 신동엽, 성시경, 이용진, 시우민이 ‘푸드 마스터’로 변신해 당신의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메뉴를 추천하고 함께 이야기와 맛을 나누는 맞춤형 푸드 추천 토크쇼다.
공개된 ‘신과 함께 시즌2’ 5회 예고 영상에서 MC 신동엽은 “신과 함께의 최적화 게스트가 찾아왔다”고 역대급 게스트의 등장을 알렸다. 곧이어 등장한 주인공은 바로 가수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동 중인 국민 꽃사슴 노사연.
노사연은 4MC에게 ‘엄지 척’을 날리며 강렬하게 등장했다. 그는 “불고기 내오라우”라고 특유의 남다른 발성으로 소리치며 음식을 향한 강한 진심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누구보다 음식에 진심인 노사연은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게 빵이다. 빵만한 게 없다”며 최애 음식이 빵임을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웰컴푸드로 차려진 빵으로 폭풍 먹빵(?)을 선보이며 텐션을 한껏 높였다.
이어 노사연의 입담 폭격이 마구 쏟아졌다. 빵빵 터지는 그녀의 이야기에 입담으로는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4MC도 두 손 두 발 다 들고 뜻밖의 ‘웃참 챌린지’(웃음 참기 챌린지)를 시작해 보는 이들의 웃음까지 유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빵러버’ 노사연의 빵 사랑도 잠시 잊게 한 4MC의 추천 메뉴도 눈길을 끌었다. 노사연은 추천 메뉴들의 등장에 감탄사를 연발했고, 맛을 보고는 활짝 웃으며 찐 행복 리액션을 선보여 보는 이들까지 군침이 돌게 한다.
‘빵러버’ 노사연의 마음을 사로잡은 4MC가 야심 차게 준비한 메뉴의 정체, 현장을 웃음으로 초토화시킨 노사연의 레전드 입담은 오는 13일 저녁 8시 채널S의 ‘신과 함께 시즌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채널S ‘신과 함께 시즌2’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김연아, 퀸연아의 품격 [화보]
- ‘태국댁’ 신주아 가방속에 뭐가?… “쿤서방이 하사한 신용카드다”
- 두산 선수 도핑 양성반응, 쟁점과 향후 절차는
- 김정은 “♥신랑과 3주 격리, 성형도 1주면…” 초토화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