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이즈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 8월 12일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는 11일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PC 액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를 8월 12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게임이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오늘 오후 1시부터 스팀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넷이즈는 11일 자회사 24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한 PC 액션 게임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를 8월 12일 스팀을 통해 글로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최대 60명이 하나의 전장에서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생존 경쟁을 펼치는 게임이다.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지형지물과 근접전부터 원거리 전투까지 모두가 담겨 있다.
게임 내에 등장하는 모든 캐릭터는 고유한 개성을 가지고 있으며 와이어 기술을 통해 화려하면서도 변화무쌍한 공격을 펼칠 수 있는 수단이 된다.
나라카: 블레이드포인트는 오늘 오후 1시부터 스팀에서 사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넷이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오는 19일까지 사전 구매자에게 특가 이벤트와 특별한 코스튬도 같이 제공한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이즈 제5인격, 애니메이션 ‘약속의네버랜드’ 컬래버레이션 진행
- 넷이즈, 모바일 MMORPG 아르미스 사전예약 시작
- 넷이즈게임즈 X2:이클립스, 원스토어 정식 출시
- 넷이즈게임즈 X2:이클립스, 정식 출시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