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측 "코로나19 완치..드라마 촬영장 복귀 예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고 촬영장으로 복귀한다.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지창욱이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 된 후 촬영 중이었던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 복귀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창욱은 지난달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됐다.
당시 '안나라수마나라' 측은 "지창욱과 스태프 1명이 최근 선제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아 격리 치료 중"이라며 "다른 관계자들 모두 검사 후 대기 중"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창욱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는 11일 “지창욱이 완치 판정을 받고 격리 해제 된 후 촬영 중이었던 드라마 ‘안나라수마나라’에 복귀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창욱은 지난달 26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격리됐다. 당시 ‘안나라수마나라’ 측은 “지창욱과 스태프 1명이 최근 선제 검사에서 확진 판정을 받아 격리 치료 중"이라며 "다른 관계자들 모두 검사 후 대기 중”이라고 전한 바 있다.
이에 지창욱은 지난 6일 방역당국 지침에 따라 치료 및 격리를 무사히 마치고 퇴소했다. 그는 현재 촬영 일정을 조율 중이다.
그의 출연작 넷플릭스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소녀 윤아이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계상 측 "5세 연하 뷰티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혼인신고 먼저"[공식]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방탄소년단, 日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5주 연속 1·2위 독점
- `허지웅쇼` 전원주X김혜영 "인생은 날씨…비바람 참으면 햇빛 쨍쨍 비쳐"(종합)
- ‘수상한 그녀’ 김해숙 20대 된다? - 스타투데이
- [공연소식] 앙상블 `SMTO 무소음`, 런던재즈페스티벌서 무대
- 김명수, 필리핀 에이전시 계약 체결...아시아 프린스 - 스타투데이
- ‘이한신’ 권유리 “액션 소화 위해 7kg 증량” - 스타투데이
- 85분간 이어지는 피아노 선율…이시내의 특별한 무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