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현경 임희정 등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출시, 무료 배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LPGA가 홍보모델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8월11일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KLPGA는 지난 6월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콘셉트'를 공개 모집했고 골프 팬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했다.
KLPGA 홍보모델은 매년 골프와 KLPGA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이모티콘 배포를 통해 팬과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한이정 기자]
KLPGA가 홍보모델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이하 KLPGA)가 8월11일 "2021 제13대 KLPGA 홍보모델을 주인공으로 한 이모티콘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혔다.
일상생활에서 흔히 일어나는 상황으로 알차게 구성된 'KLPGA 홍보모델과 함께하는 일상티콘' 16종은 선수들의 필드 위 진지한 모습과는 사뭇 다른 익살스러운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이번 이모티콘은 제작 과정에서 골프 팬의 의견이 반영됐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KLPGA는 지난 6월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 콘셉트’를 공개 모집했고 골프 팬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적극적으로 수렴했다.
‘KLPGA 홍보모델과 함께하는 일상티콘’은 11일 오후 2시부터 KLPGA 카카오톡 채널 친구와 신규 추가자까지 총 5만 명에 선착순으로 무료 배포되며, 다운로드받은 이모티콘은 30일간 사용할 수 있다.
KLPGA는 지난해에도 이모티콘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5월에는 KLPGA 공식 캐릭터인 ‘케이와 버디’ 이모티콘이 공개 10분 만에 소진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11월에는 ‘KLPGA 홍보모델 이모티콘’을 최초로 제작해 화제가 됐다.
KLPGA 홍보모델은 매년 골프와 KLPGA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이모티콘 배포를 통해 팬과의 소통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홍보모델은 박현경, 안나린, 유해란, 이소미, 이소영, 임희정, 장하나, 조아연, 최혜진, 한진선, 현세린과 공식 캐릭터 케이다. (사진=KLPGA 제공)
뉴스엔 한이정 yi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윈 나우’ 노리는 LG, 감독은 순위표 아닌 ‘시즌 전체’를 본다
- ‘켈리 완벽투-2홈런’ LG, 후반기 첫 경기 완승 ‘굿 스타트’
- 아직은 미미했던 LG 새 전력의 활약, 팀은 ‘기다린다’
- LG 에이스 켈리, 오랜만에 등판해 7이닝 무실점 ‘완벽투’
- 폰트, 후반기 첫 등판 LG전 4이닝 3실점 98구..아쉬움 속 교체
- LG 김민성, 좌측 복사근 결림 증세로 교체
- ‘LG맨’ 보어 “새 리그 적응이 중요..내 모습 그대로 보여줄 것”
- ‘후반기 스퍼트’ LG 새 전력 서건창 3번 2B-보어 4번 DH 선발 출전
- ‘윈 나우’ 발목 잡은 LG 만성 고질병 2루..서건창에서 끝낼 수 있나
- LG-키움, 정찬헌-서건창 1대1 트레이드 단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