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완치 "현재 격리 해제..'안나라수마나라', 일정 조율 중"(전문)[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창욱이 완치 판정을 받고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글로리어스)는 11일 오전 MBN스타에 "지창욱이 현재 격리 해제되어 촬영 등 일정 조율하여 진행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지창욱은 안전한 작품 촬영을 위해 주기적으로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던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를 진행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지창욱이 완치 판정을 받고 ‘안나라수마나라’ 촬영에 복귀할 예정이다.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이하 글로리어스)는 11일 오전 MBN스타에 “지창욱이 현재 격리 해제되어 촬영 등 일정 조율하여 진행 중에 있다”라고 밝혔다.
앞서 글로리어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창욱의 완치 판정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지창욱은 안전한 작품 촬영을 위해 주기적으로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던 중 양성 판정을 받았다”라며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를 진행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현재 지창욱은 시설 퇴소 및 자가격리가 해제되었다. 당사 및 배우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창욱이 출연하는 ‘안나라수마나라’는 너무 일찍 어른이 된 소녀와 어른이 되어서도 아이로 남고 싶어 하는 미스터리한 마술사의 만남을 담은 감성 뮤직 드라마다. 극 중 지창욱은 버려진 유원지 공연장에 사는 미스터리한 마술사 리을 역을 맡았다.
▶이하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글로리어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지창욱의 코로나 19 확진 경과 안내드립니다.
앞서 지창욱 배우는 안전한 작품 촬영을 위해 주기적으로 코로나19 선제 검사를 받던 중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보건 당국의 지침에 따라 자가격리 및 치료를 진행했습니다.
현재 지창욱 배우는 시설 퇴소 및 자가격리가 해제되었습니다.
당사 및 배우는 앞으로도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윤 대통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태균 논란 입장 밝힐 듯
- [단독] 명태균, USB도 처남에 넘겨…증거인멸 교사 정황 CCTV에 담겨
- 북, 경의선·동해선 대전차 구덩이 팠다…″메우고 남침 가능″
- 우크라·중동 전쟁 장기화…'물류 특수' 누리는 중국
- 끊기고 막힌 위험천만 '점자블록'…시각장애인 안전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