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이시걸스' 김신영 "유이 매운맛 스승..나머진 제자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스 걸스'에 출연하는 개그우먼 겸 가수 김신영이 매운 음식을 가장 잘 먹는 멤버로 유이를 꼽았다.
이날 김신영은 매운 음식을 가장 잘 먹는 출연자로 유이를 지목하며 "우리는 다 '맵초보'다. 유이가 '넘사벽'이다. 최강 포식자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스파이시 걸스'를 보다 보면 매운맛을 먹는 노하우가 열린다"며 "유이가 스승이면 우리는 다 제자들이다"고 강조했다.
유이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출연자로 김신영을 꼽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유튜브 등을 통해 IHQ 새 예능 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출연자 김신영, 유이, 써니, 최유정이 참석했다.
이날 김신영은 매운 음식을 가장 잘 먹는 출연자로 유이를 지목하며 "우리는 다 '맵초보'다. 유이가 '넘사벽'이다. 최강 포식자다"고 말했다.
김신영은 "'스파이시 걸스'를 보다 보면 매운맛을 먹는 노하우가 열린다"며 "유이가 스승이면 우리는 다 제자들이다"고 강조했다.
유이는 매운 음식을 잘 먹는 출연자로 김신영을 꼽았다. 이에 김신영은 "나도 조금씩 배워가는 중이다"며 "(제자들 중에) 내가 살짝 앞서간 것 뿐"이라고 겸손하게 말했다. 이에 써니는 김신영을 유이의 수제자라고 치켜세우며 "저흰(써니와 최유정) 아직 등록도 못했다"고 거들었다.
한편 '스파이시 걸스'는 전국 팔도의 숨겨진 매운맛을 전파하기 위해 결성된 걸그룹 멤버들의 본격 매운맛 입덕 프로젝트다. 11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종국 이혼' 박연수의 분노 "날 쓰레기로.."- 스타뉴스
- '모모 결별' 김희철 심경 변화? "너같은 사람.."- 스타뉴스
- 김혜수, 필터 무용지물..우월한 '현실 미모'- 스타뉴스
- 최지우 남편 얼굴 강제공개.."딴 여자랑 충격적 사진"- 스타뉴스
- '완치' 서인영 "든든한 내 남친, 행복" 이게 누구야- 스타뉴스
- '이태곤과 불륜' 송지인, 알고보니 유부녀- 스타뉴스
- '그 가수에 그 팬♥'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 기부 행렬 - 스타뉴스
- 박연수, 송종국 저격? "백번도 더 참았다" 의미심장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I'll Be There', 英 오피셜 싱글 세일즈 차트·오피셜 다운로드 차트 1위..美 아마존 1
- 곽준빈, 이나은 논란 후 복귀..살 쪽 빠져 날렵한 턱선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