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세' 성유리, 럭셔리 자택 마당서 쌍둥이 태교..반려견과 힐링하는 예비맘

이게은 2021. 8. 11. 11: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린 배우 성유리가 근황을 전했다.

11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삼총사 데리고 여행 가고싶당"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반려견들에게 간식을 주며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한편 지난달 성유리 소속사는 "성유리가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최근 쌍둥이 임신 소식을 알린 배우 성유리가 근황을 전했다.

11일 성유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삼총사 데리고 여행 가고싶당"이라는 글과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성유리는 반려견들에게 간식을 주며 일상을 즐기고 있는 모습. 반다나로 포인트를 주고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입어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했다. 더욱 예뻐진 인형 미모에 배경으로 풍경까지 더해지니 화보 그 자체다.

한편 지난달 성유리 소속사는 "성유리가 쌍둥이를 임신해 안정을 취하면서 태교에 전념하고 있다. 앞으로 무리가 가지 않는 선에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2017년 프로골퍼 안성현과 결혼한 후 약 4년 만에 전한 임신 소식에 성유리는 축하 물결을 받았다..

joyjoy90@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50만원'짜리 금장 '골프풀세트' 76%할인 '50만원'대 판매!
이하늬,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 '신데렐라 됐다'..인생 역전 유민그룹 상속녀 ('원더우먼')
노현희 “주말 내내 폐지 줍는 할머니로 살아..겨울옷 입어 기절할 뻔”
'커밍아웃' 송인화, 2세 연하 여자친구 공개 “남녀 사랑과 같아...결혼할 것”
399억↑ 수익 전현무, ♥이혜성에 개인 카드 선물→결혼 임박?
“호텔, 오피스텔서..” 여배우, 의사 형부와 불륜→위자료 3천만원 지급
설거지 하면서 밟고만 있었는데, '몸매'가 살아나고 '라인'이 생겨...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