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쇼' 김혜영 "'꽃봉오리 예술단', 김지선 제안에 처음엔 거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허지웅쇼' 김혜영이 '꽃봉오리 예술단'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1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반품원정대 전원주, 김혜영이 출연했다.
이날 허지웅은 김혜영의 노래를 들은 뒤 "김혜영을 '개그콘서트'에서 처음 봤다. '꽃봉오리 예술단'에서 노래도 하고 그랬다. 노래 실력이 기본적으로 있어서 가능했던거구나"라고 감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허지웅쇼’ 김혜영이 ‘꽃봉오리 예술단’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11일 오전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에서는 반품원정대 전원주, 김혜영이 출연했다.
이날 허지웅은 김혜영의 노래를 들은 뒤 “김혜영을 ‘개그콘서트’에서 처음 봤다. ‘꽃봉오리 예술단’에서 노래도 하고 그랬다. 노래 실력이 기본적으로 있어서 가능했던거구나”라고 감탄했다.
김혜영은 “북한에서는 개그맨을 희극 배우라고 한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김지선에게 연락이 왔다. 할 수 있냐고. 내가 사람을 어떻게 웃기냐. 못한다고 했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한 번 와서 PD님한테 맛보기로 보여주래서 간 거다. 거기서 ‘꽃봉오리 예술단’ 노래를 (했다)”라며 “이게 원래 북한 노래다”라며 한소절을 불러 추억을 소환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김혜경 1심서 벌금 150만 원
- [단독] 이준석, ″대표 패싱하고 시도당 통해 공천″ 대통령 녹취도 확인
- 수능 지문 인터넷 주소 눌렀더니…'특검 촉구 집회' 안내
- ″머스크 나댄다″ 트럼프 측근들 '도끼눈' …새 국방장관 '폭스 뉴스 앵커' 지명 논란
- 한 달 만났는데…'제2의 김레아' 전 여친 살해 34살 서동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