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지웅쇼' 전원주 "투자 비법? 쓰는 재미보다 모으는 재미 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품원정대 전원주가 아끼는 것이 투자 비법이라고 이야기했다.
11일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의 '이 맛에 산다!' 코너에는 나이 도합 185세 걸그룹 반품원정대 전원주, 김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혜영은 "어머님은 다른데 투자를 별로 안 하시는데 건강을 지키시는데는 투자를 하신다"고 하자 전원주는 "좋은 호텔에서 운동한다. 또 아침에 홍삼을 한숟갈 씩 꼭 먹는다. 장어도 몸에 좋아 세토막씩 먹는다"며 건강관리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반품원정대 전원주가 아끼는 것이 투자 비법이라고 이야기했다.
11일 방송된 SBS 러브FM '허지웅쇼'의 ‘이 맛에 산다!’ 코너에는 나이 도합 185세 걸그룹 반품원정대 전원주, 김혜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현영은 코로나 확진자와 동선이 겹쳐 불참했다.
이날 DJ 허지웅은 투자비법에 대해 질문했다.
전원주는 “딴 거 없다. 쓰는 재미보다 모으는 재미를 가져야 한다. 티끌모아 태산이다. 명품을 좋아하지 말고 사람이 명품이 되라. 아끼고 아껴라”며 명언을 쏟아냈다.
그는 “저는 지금 펑펑 써도 되는데 지하철, 버스를 타고 다닌다. 또 식당도 가격을 보고 들어간다. 비싸면 안 먹는다. 지금도 저는 아낀다”며 절약 정신을 밝혔다.
이어 “우리 손자들에게 돈 봉투를 줄 때도 그냥 안 준다. ‘저금 통장 가져와라’며 돈을 모은 사람은 용돈을 더 준다”며 “아껴써라. 금처럼 아껴써라”고 조언했다.
이를 들은 허지웅이 “정주영 회장님이 몸 속에 들어오신 것 같다”며 감탄했다.
김혜영은 “어머님은 다른데 투자를 별로 안 하시는데 건강을 지키시는데는 투자를 하신다”고 하자 전원주는 “좋은 호텔에서 운동한다. 또 아침에 홍삼을 한숟갈 씩 꼭 먹는다. 장어도 몸에 좋아 세토막씩 먹는다”며 건강관리에는 돈을 아끼지 않는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배우 전원주, 개그우먼 김현영과 가수 김혜영은 지난 4월 30일 ‘춘향월가’ 음원을 발매하며 반품원정대로 공식 데뷔했다. ‘춘향월가’는 ‘춘향전’을 해학적으로 패러디 한 가사와 민요 ‘달타령’의 친근한 멜로디 라인, 레트로 댄스 편곡을 통해 흥과 재미를 더하는 뉴트로 댄스 트로트 곡이다.
[이지영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계상 측 "5세 연하 뷰티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혼인신고 먼저"[공식]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스파이시 걸스` 유이 "몸매관리 비결은 운동…홈트 열심히"
- ‘노래 파트 3초‘ 광희, 이승철 손길에 일취월장(’랄라랜드‘)
- [종합] 성매매 중독→폭행 前 남편에 사기 결혼 당해…서장훈 “양아치 아냐” (‘물어보살’) -
- ‘요리하는 돌아이’ 윤남노 “조폭 출신·싱글 대디로 오해 받아” (‘물어보살’) - 스타투데
- ‘철가방 요리사’ 임태훈 “방송 이미지와 주방서 성격 달라” 고민 토로 (‘물어보살’) - 스
- 이종원 “2년 전까지 연애 쉰 적 없어…지금은 혼자인 게 편해” (‘짠한형’) - 스타투데이
- 퀸시 존스, 향년 91세로 별세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