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와 레이첼이 사귄다?"..제니퍼 애니스톤·데이빗 쉼머, 핑크빛 열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애니스톤과 쉼머는 미국 국민 시트콤 '프렌즈'의 대표 커플.
쉼머와 애니스톤은 지난 5월 방송한 '프렌즈:더 리유니언'에서 16년 만에 재회했다.
쉼머는 특별판에서 진행된 토크쇼에서 "프렌즈 시즌1에서 애니스톤에게 반했다. 하지만 항상 엇갈렸다"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태윤기자] "로스와 레이첼이 사귄다?"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과 데이빗 쉼머가 핑크빛 열애설에 휩싸였다. 애니스톤과 쉼머는 미국 국민 시트콤 '프렌즈'의 대표 커플. 각각 레이첼과 로스 역을 맡아 큰 인기를 끌었다.
'스플래쉬닷컴' 등 여러 매체가 11일 두 사람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이 '프렌즈:더 리유니언' 촬영 직후 메시지를 보내며 가까워졌다"며 "둘은 공식적으로 사귀고 있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쉼머가 지난달 뉴욕에서 애니스톤의 LA 집으로 향했다"며 "두 사람은 애니스톤의 집에서 저녁 식사를 했다. 산타바바라의 포도밭에서 와인 데이트도 즐겼다"고 귀띔했다.
쉼머와 애니스톤은 지난 5월 방송한 '프렌즈:더 리유니언'에서 16년 만에 재회했다. 해당 방송은 '프렌즈'(1994~2004년)의 25주년 기념 특집으로 구성됐다.
쉼머는 특별판에서 진행된 토크쇼에서 "프렌즈 시즌1에서 애니스톤에게 반했다. 하지만 항상 엇갈렸다"고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기도 했다.
<사진출처=트위터>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