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민아X심달기X한성민 '최선의 삶'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9월 1일(수) 개봉을 확정한 임솔아 작가 장편소설 『최선의 삶』 원작 이우정 감독,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 주연의 '최선의 삶'이 강렬함 그 자체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제4회 문학동네 대학소설상 수상작인 임솔아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 『최선의 삶』을 원작으로 이우정 감독이 각색, 감독을 맡은 영화 '최선의 삶'은 열여덟 '강이', '아람', '소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일(수) 개봉을 확정한 임솔아 작가 장편소설 『최선의 삶』 원작 이우정 감독,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 주연의 ‘최선의 삶’이 강렬함 그 자체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제4회 문학동네 대학소설상 수상작인 임솔아 작가의 동명 장편소설 『최선의 삶』을 원작으로 이우정 감독이 각색, 감독을 맡은 영화 ‘최선의 삶’은 열여덟 ‘강이’, ‘아람’, ‘소영’. 더 나아지기 위해서 기꺼이 더 나빠졌던 우리의 이상했고 무서웠고 좋아했던 그 시절의 드라마. 방민아, 심달기, 한성민 배우가 열여덟 세 친구 ‘강이’, ‘아람’, ‘소영’으로 분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놀라운 열연을 펼쳤다.
공개되는 메인 포스터는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강렬한 존재감을 내뿜는 배우 방민아의 얼굴이 보는 순간 시선을 집중시킨다. 상처가 가득한 얼굴, 복잡미묘한 눈빛으로 누군가를 향해 다가가는 ‘강이’의 모습은 “‘강이’는 잘 할 수 있을까 두려운 만큼 꼭 하고 싶은 역할이었다. 처음으로 나의 트라우마와 마주하며 연기했다.”고 고백한 방민아 배우의 놀라운 열연을 기대하기 충분하다. “그때는 몰랐다 최선의 우리를”이라는 문구는 그 시절, 최선을 다했던 나와 우리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최선의 삶’이 전할 위로와 용기를 기다리게 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열여덟, 각자 다른 방식으로 최선을 다했던 세 친구의 이야기가 보는 이들의 감정을 소용돌이치게 만든다. 기꺼이 최선을 다하는 ‘강이’ 역 방민아와 더불어 기꺼이 최선을 찾는 열여덟 ‘아람’으로 분한 심달기와 기꺼이 최선을 만드는 열여덟 ‘소영’으로 분한 한성민의 케미가 빛을 발한 가운데 “열여덟 우리 기꺼이 최악이었던 최선의 시절로부터”라는 문구가 “더 나아지기 위해서 우리는 기꺼이 더 나빠졌다 그게 우리의 최선이었다”라는 명대사와 어우러져 가슴 진한 울림을 선사, 관람욕구를 북돋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체크] 김빈우 딸, 엄마 비키니 사진에 “창피해” (와카남)
- ‘커밍아웃’ 송인화 동성연인 공개 “결혼 목표”
- ‘태국댁’ 신주아 가방속에 뭐가?… “쿤서방이 하사한 신용카드다”
- 김정은 “♥신랑과 3주 격리, 성형도 1주면…” 초토화
- 한지혜, ♥검사 남편 얼굴 깜짝 공개 '훈훈'
- 고현정-려운-윤상현-이진우 ‘나미브’ 열정의 대본리딩 현장
- 율희 법률대리인 “충분히 승산 있어, 최민환 성매매 수사는 영향 無”
- 포미닛 권소현, 아기 태동에 미소…태교 코미디 ‘딜리버리’ 20일 개봉
- 과즙세연, 16억 먹튀설 입 열었다 “모두 허위사실, 선처 없이 법적 조치” [공식]
- 오정연 신점보다 오열, 재혼-출산 시기 물어보니 (쾌걸 오정연)[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