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1.9 업데이트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오는 25일 1.9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 PvE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전장 '티아크 연구기지'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해당 전장에서 고도 차이가 있는 지형을 활강하며 전략적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아이온 어비스의 심층에는 '신성의 요새'가 추가돼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요새전에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PC MMORPG ‘아이온’ 클래식 서버에 오는 25일 1.9 업데이트를 적용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PvP, PvE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신규 전장 ‘티아크 연구기지’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해당 전장에서 고도 차이가 있는 지형을 활강하며 전략적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몬스터 또는 상대 종족을 제압하거나 오브젝트를 활성화해 점수를 획득하고 최종 네임드를 제압하면 전투가 종료돼 획득 점수에 따라 승패를 정한다.
1대1 개인전과 최대 10인 난투전을 진행할 수 있는 ‘제3 템페르 훈련소’도 도입된다. ‘제3 템페르 훈련소’는 템페르 장비 보상은 제외된 형태로 PvP를 즐기고 실력을 겨룰 수 있다. 아이온 어비스의 심층에는 ‘신성의 요새’가 추가돼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요새전에 참여할 수 있다.
여덟 번째 서버 ‘유스티엘’도 25일 개설한다. 신서버 개설을 기념해 채집, 제작, 사냥 시 경험치 부스팅 혜택을 제공한다. 성장 구간 인스턴스 던전에서의 보스 몬스터 아이템 획득 확률을 높이고 레벨에 따라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한다. 주요 미션 수행 보상 경험치도 상향 예정이다. 계정당 1회에 한해 신서버에서 캐릭터 50레벨 달성 시 천부장 목걸이를 제공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마구마구’ 아버지 김홍규 대표와 손잡았다
- 웹젠, 9월 신작 ‘뮤 아크엔젤2’ 최종 점검 나선다
- NHN두레이, 기초과학연구원에 올인원 협업툴 서비스 공급
- 선데이토즈, ‘애니팡4’ 이용자와 학대·방임 아동 돕는다
- LCK 서머 결승전 28일…일산서 무관중 개최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