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예약 구매자 대상 사전 체험 14일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액션어드벤처 게임 '디아블로 II: 레저렉션'의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14일 오전 2시부터 18일 오전 2시까지 사전 체험을 진행한다.
윈도우 PC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S5, PS4에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들이 오픈 베타 테스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PC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S5, PS4에서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또는 '디아블로 대악마 컬렉션'을 예약 구매한 게이머들이 오픈 베타 테스트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또, 이 기간 중에는 플랫폼 간 진척도 공유 기능도 체험해 볼 수 있다.
두 차례의 주말에 걸쳐 진행되는 오픈 베타 기간 동안, 1막과 2막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며 별도의 레벨 제한은 없다. 게이머는 앞선 테스트에는 포함되지 않았던 갑옷을 두른 성기사 및 변신 능력을 갖춘 드루이드 두 가지 직업을 추가로 경험할 수 있다. 아울러,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체험이 가능해 최대 8명의 친구들과 지옥의 세력에 맞서 함께 싸우거나 또는 PvP 전투에서 서로 힘을 겨루는 것도 가능하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