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유정 "최애 매운 음식? 참치고추김밥..아메리카노와 먹는 것 좋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시 걸스' 최유정이 가장 좋아하는 매운맛을 꼽았다.
11일 오전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유정이 진솔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최유정은 자신이 좋아하는 매운맛 음식으로 "오늘도 먹었는데 참치고추김밥을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청양고추가 들어간 참치김밥을 아메리카노와 먹는 걸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파이시 걸스’ 최유정이 가장 좋아하는 매운맛을 꼽았다.
11일 오전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된 가운데 최유정이 진솔한 이야기를 펼쳤다.
이날 최유정은 자신이 좋아하는 매운맛 음식으로 “오늘도 먹었는데 참치고추김밥을 좋아한다”라고 고백했다.
그는 “청양고추가 들어간 참치김밥을 아메리카노와 먹는 걸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써니는 “이 프로그램 하면서 매 회 최애 음식이 바뀌고 있다”라고 말해 궁금증을 높였다.
이어 “먹을 때마다 새로운 맛에 놀라고 있다. 앞으로 계속 찍다 보면 늘어날 것 같다”라며 “지금은 우리가 촬영한 마지막회 음식이다. 그런데 말할 수 없으니 첫 방송에서 내가 처음으로 빠진 최애 음식이 무엇인지 봐달라”고 덧붙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영웅, 훈훈한 잘생김..댄디한 가을 감성
- 손나은, '인간실격' 막촬 인증샷..청순+러블리 매력
- 선미, 고혹적 인간 하이틴..군살 제로 개미허리 자랑
- 경리, 치명적인 눈빛+고혹적 섹시美
- 강혜원, 매끈한 어깨라인 자랑..치명적 청순 섹시
- 윤 대통령, 7일 대국민담화·기자회견…김여사·명태균 논란 입장 밝힐 듯
- [단독] 명태균, USB도 처남에 넘겨…증거인멸 교사 정황 CCTV에 담겨
- 북, 경의선·동해선 대전차 구덩이 팠다…″메우고 남침 가능″
- 우크라·중동 전쟁 장기화…'물류 특수' 누리는 중국
- 끊기고 막힌 위험천만 '점자블록'…시각장애인 안전은 뒷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