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W 티저 사이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1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W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역사서 콘셉트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 내 '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11일 신작 모바일 MMORPG 리니지W의 티저 사이트를 공개했다.
리니지W는 PC MMORPG 리니지의 정통성을 계승하며 ‘월드와이드’라는 컨셉으로 글로벌 이용자를 위해 전략적으로 개발한 게임이다. 엔씨소프트는 오는 8월 19일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상세 정보를 공개한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글로벌 출시를 위한 활동을 시작했다. 이용자는 역사서 콘셉트의 티저 사이트에서 리니지 세계관이 담긴 그래픽 연출과 일러스트 등 시리즈의 정통성을 살린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메뉴인 프롤로그는 리니지W의 핵심 컨셉을 소개한다. ▲영원 ▲피의 맹세 ▲상상의 현실화 ▲새로운 전장 ▲명예와 희생 등 총 다섯 가지 키워드를 짧은 콘텐츠 영상에 담았다.
엔씨소프트는 티저 사이트 내 ‘Coming Soon’ 메뉴를 통해 리니지W의 글로벌 온라인 쇼케이스를 예고했다. 글로벌 이용자는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동일한 웹사이트에서 쇼케이스를 시청할 수 있다. 리니지W 유튜브 채널에서는 스페셜 영상을 추가로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리니지W 스페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W 티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소프트 아이온, 클래식 서버 1.9 업데이트 예고
- 엔씨소프트 피버, ’효린-다솜’ 참여 네 번째 음원 공개
- 엔씨소프트 '유니버스', 아이돌 라디오 시즌2 첫 방송
- 엔씨소프트, VM웨어로 게임 개발용 클라우드 구축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
- LG엔솔 김동명 "美 대선 여파 없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