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9월 신작 '뮤 아크엔젤2' 최종 점검 나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9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10시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웹젠은 이번 '뮤 아크엔젤2'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전 전반적인 콘텐츠의 세부적인 완성도를 재점검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확보 및 이용자 의견을 수집할 계획이다.
웹젠은 지난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은 9월 출시 예정인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의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16일 오후 10시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사전예약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을 선발해 진행한다. 참여 대상자에게는 별도 안내 문자가 전달될 예정이다.
웹젠은 이번 ‘뮤 아크엔젤2’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 정식 출시 전 전반적인 콘텐츠의 세부적인 완성도를 재점검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데이터 확보 및 이용자 의견을 수집할 계획이다.
웹젠은 이에 앞서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임직원 대상 사내테스트(IBT)를 진행했다. 웹젠에 따르면 임직원들은 빠른 성장, 3개 캐릭터 동시 육성 및 원하는 조합이 가능한 ‘집단 육성 시스템’, 직관적인 게임 진행, 자동 사냥 등을 장점으로 꼽았다.
웹젠은 지난 7월 22일부터 ‘뮤 아크엔젤2’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회원에게는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구글 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을 추가 제공한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마구마구’ 아버지 김홍규 대표와 손잡았다
- NHN두레이, 기초과학연구원에 올인원 협업툴 서비스 공급
- 선데이토즈, ‘애니팡4’ 이용자와 학대·방임 아동 돕는다
- LCK 서머 결승전 28일…일산서 무관중 개최
- 위메이드, ‘미르4’ 성과 힘입어 2분기 영업익 269억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