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새 엑스박스 무선 컨트롤러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S의 무선 컨트롤러 '아쿠아 시프트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새 컨트롤러는 푸른 광택 소재로 마감됐다.
또 엑스박스 액세서리 앱을 활용하면 컨트롤러와 헤드셋 설정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도 있다.
아쿠아 시프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로, 엑스박스 콘솔용 무선 컨트롤러는 카본 블랙, 로봇 화이트, 쇼크 블루, 펄스 레드, 일렉트릭 볼트,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 등 총 7종으로 늘어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11일 콘솔 게임기 엑스박스 시리즈 X・S의 무선 컨트롤러 ‘아쿠아 시프트 스페셜 에디션’을 공개했다.
새 컨트롤러는 푸른 광택 소재로 마감됐다. 기존 ‘쇼크 블루 컨트롤러’의 푸른색과는 다른 느낌이다. 아쿠아 시프트 스폐셜 에디션은 시각과 제품 각도에 따라 색이 시시각각 변하는 프리즘 효과가 가미됐다.
그립은 고무 소재로 만들어져 두 개의 색이 소용돌이 치는 스월 무늬로 디자인됐다. 트리거, 범퍼, 후면 케이스는 패턴을 넣은 텍스처 그립이 적용돼, 게임 중 격렬한 손놀림에도 손에 착 달라붙는 느낌을 준다.
또 엑스박스 액세서리 앱을 활용하면 컨트롤러와 헤드셋 설정을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조절할 수도 있다. 컨트롤러에 포함된 공유 버튼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게임 화면을 캡쳐하거나 영상으로 녹화할 수 있다. 이렇게 생성된 콘텐츠는 다른 사람에 보낼 수 있다.
가격은 7만3800원, 공식 출시는 오는 9월29일이다.
아쿠아 시프트 스페셜 에디션 출시로, 엑스박스 콘솔용 무선 컨트롤러는 카본 블랙, 로봇 화이트, 쇼크 블루, 펄스 레드, 일렉트릭 볼트, 데이스트라이크 카모 스페셜 에디션 등 총 7종으로 늘어났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크리스마스에 네 식구 식사하면 80만원… 연말 대목에 가격 또 올린 호텔 뷔페들
- ‘가전 강국’ 일본에서도… 중국 브랜드, TV 시장 과반 장악
- “감동 바사삭”… 아기 껴안은 폼페이 화석, 알고 보니 남남
- “한복은 중국 전통의상” 중국 게임사… 차기작 한국 출시 예고
- [단독] 갈등 빚던 LIG·한화, 천궁Ⅱ 이라크 수출 본격 협의
- 암세포 저격수 돕는 스위스 ‘눈’…세계 두 번째로 한국에 설치
- 둔촌주공 ‘연 4.2% 농협 대출’ 완판…당국 주의에도 비집고 들어온 상호금융
- [르포] 역세권 입지에도 결국 미분양… “고분양가에 삼성전자 셧다운까지” [힐스테이트 평택
- 공정위, 4대 은행 ‘LTV 담합’ 13일 전원회의… ‘정보 교환’ 담합 첫 사례로 판단할까
- ‘성과급 더 줘’ 현대트랜시스 노조 파업에… 협력사 “우린 생계문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