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남의 광장' 육우, 젖소고기?..최원영 vs 최예빈 대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남의 광장'이 육우 농가를 찾아 '육우 살리기'에 힘쓴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의 백종원, 양세형, 곽동연은 충청남도 천안의 한 육우 농가를 찾아갔다.
얘기를 들은 백종원과 양세형, 곽동연은 소비자에게 육우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은 물론, 육우 활용 레시피를 연구해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폭풍 성장 요리 실력을 보여준 신입 연구원 최원영의 육우 요리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준호 인턴 기자 = '맛남의 광장'이 육우 농가를 찾아 ‘육우 살리기’에 힘쓴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맛남의 광장'의 백종원, 양세형, 곽동연은 충청남도 천안의 한 육우 농가를 찾아갔다. 농민은 소비자들이 육우의 존재 자체를 모르고, 혹여 알더라도 육우를 수입산 혹은 젖소고기로 오해하는 경우가 많다며 고충을 토로했다.
얘기를 들은 백종원과 양세형, 곽동연은 소비자에게 육우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은 물론, 육우 활용 레시피를 연구해 홍보에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맛남 연구소'에서는 '육우 살리기'를 위해 최원영과 최예빈이 요리 대결을 펼쳤다. 먼저 최원영이 깻잎을 믹서기에 갈자 백종원은 "셰프가 쓰는 방법인데?"라며, 놀라워했다. 곧이어 그는 최원영 요리의 정체를 알게 되자 완성도 전에 "이거 1등"이라고 외쳐 최예빈을 당황하게 했다.
시식 후 백종원은 최원영의 요리를 맛보고는 "10점 만점에 10점"이라며, 극찬했다. 이에, 최원영은 "엄마 해냈어!"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폭풍 성장 요리 실력을 보여준 신입 연구원 최원영의 육우 요리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한편, SBS '맛남의 광장'은 매주 목요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elo410@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셋째 원하는 이지혜 시험관 시술 "낳고 싶은데 어떡해"
- 이주은표 '삐끼삐끼' 못보나…소속사 계약종료(영상)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이혼' 김민재, 부인에게 재산분할만 500억?…"재판으론 불가능"
- "88날아" 지드래곤, 테슬라 사이버트럭 타고 공항 등장 [뉴시스Pic]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