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유니버스' 합류.."16일 플래닛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하성운이 글로벌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11일 유니버스(UNIVERSE)는 "하성운의 합류와 함께 오는 16일 플래닛(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하성운은 유니버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FNS(Fan Network Service)와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하성운이 글로벌 K팝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11일 유니버스(UNIVERSE)는 "하성운의 합류와 함께 오는 16일 플래닛(유니버스의 아티스트 별 공간)을 오픈한다"라고 밝혔다. 유니버스는 '플래닛(Planet)'을 통해 독점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하성운은 유니버스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FNS(Fan Network Service)와 프라이빗 메시지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온·오프라인 팬 행사 팬파티, 라이브콜에도 함께 할 예정이다.
가수 하성운은 2019년 'My Moment'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 뒤 발매하는 앨범마다 색다른 콘셉트의 곡으로 변신을 거듭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하고 있다. 특히 지난 9일 발매한 미니 5집 리패키지 앨범 'Select Shop'을 통해 '하성운만의 장르'를 구축하며 국내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계상, 5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 "혼인신고 먼저"
- 신동엽 "조정석과 식사하며 거미와 통화...너무 웃겨"
- 이혜영 "1년 동거 후 결혼, 남편이 먼저 제의"
- 전노민 "'결사곡2'서 가장 나쁜 놈? 이태곤" (인터뷰)
- 박주미 "'결사곡', 미지의 세계·평생 남을 커리어" (인터뷰)
- '결사곡2' 전수경 "이시은 캐릭터, 감정 연기 힘들었다"
- '결사곡2' 성훈 "오랜 시간 촬영…아쉽고 섭섭" 종영 소감
- 김태호 PD 신작 '먹보와 털보', 비와 노홍철이 만나면
- "류승완 감독 '블랙 호크 다운' 팬... '모가디슈' CG 최소화"
- 송인화 "동성 연인과 결혼할 것...남녀 간의 사랑과 다르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