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오디션 '새가수', 토요일 밤으로 편성 변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오디션 프로그램 '우리가 사랑한 그 노래, 새가수' 편성 요일과 시간이 변경됐다.
11일 KBS에 따르면 목요일 밤 9시 30분에 전파를 탔던 '새가수'는 오는 14일 5회분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가수'는 197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명곡을 현 세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노래할 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KBS에 따르면 목요일 밤 9시 30분에 전파를 탔던 ‘새가수’는 오는 14일 5회분부터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시청자들과 만난다.
‘새가수’는 1970년대부터 1990년대까지의 명곡을 현 세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노래할 가수를 발굴하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배철수, 이승철, 김현철, 정재형, 거미, 솔라, 강승윤이 심사위원으로 함께 하고 있다.
그동안 ‘새가수’는 참가자들이 울릉도를 비롯한 탁 트인 야외무대와 이색적인 공간에서 ‘레전드’ 가수를 만나 1차 경연 무대를 펼치는 모습을 방송에 담았다. 4회부터는 2라운드 팀 대결을 다루기 시작했다. 5회에서는 2라운드 팀 대결 추가 무대가 공개될 예정이다.
제작진은 “참가자들이 직접 선택한 팀 조합과 대진표가 상상을 초월하는 결과를 일으킨다. 현장에서 심사위원과 참가자들을 모두 놀라게 한 이변과 반전의 2라운드 경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새가수’는 그간 3%대 시청률을 유지해왔다. 편성 변경이 시청률 및 화제성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게될지 주목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마트24 주식 도시락, 한주에 45만원짜리 '네이버' 당첨 확률은?
- [줌인]빌보드 휘젓는 방탄소년단, '글로벌 빅히트' 이끈 주역 4인방은
- 누구말이 진짜?…"상사가 아내 강간"이라며 카톡엔 "자갸 알라븅"
- '윤석열 부인 동거설' 전직 검사母 치매 공방..."당황스럽다"
- 413일만에 남북연락선 복원…北 태도 돌변, 무슨일 있었나
- '안창림 동메달 색 발언' MBC "선수 격려한 것"
- "성폭력 여부 따져야"…박원순 유족, 사자명예훼손 소송 추진
- "남자 대표해 사과"…'실연박물관' 성시경, 90도 폴더 사과한 이유
- “작은 눈으로 공 보이나”…정영식 선수 비하한 그리스 해설자 퇴출
- '연참3' 혼자 살겠다고 여친 밀어버린 남친…MC들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