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애니팡4' 이용자와 학대·방임 아동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4'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를 2000만개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4’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8월 17일까지 진행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를 2000만개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특히 지난 6월 네티즌들이 SNS 투표를 통해 주제를 선정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선데이토즈는 이번 사회공헌에 많은 이들의 참여와 응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했다. 선데이토즈는 참가자 모두에게 ‘애니팡4’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당의 꾸미기 세트를 비롯해 코스튬 뽑기권 등의 감사 선물을 지급할 계획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사회적 약자와 환경 기여 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응원과 소통을 더한 의미 있는 사회적 책임 이행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선데이토즈는 2018년 취임한 김정섭 대표를 중심으로 사회적 책임과 함께 소비자, 투자자 관계관리 등을 확대하고 있으며 성실납세직장 선정, 대한민국게임대상 사회공헌상 수상 등의 성과를 내기도 했다.
[임영택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투스, ‘마구마구’ 아버지 김홍규 대표와 손잡았다
- LCK 서머 결승전 28일…일산서 무관중 개최
- 위메이드, ‘미르4’ 성과 힘입어 2분기 영업익 269억
- [게임브릿지] 기부문화 혁신을 위한 게임화
- 넷마블. 카카오뱅크 주식 600만주 매각…현금 4301억 확보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한소희, 숨겨진 ‘1년의 진실’…알려진 ‘94년생’ 아닌 ‘93년생’과 어머니의 수배 아픔 - MK스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