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유튜브 채널 9억6천만뷰 돌파..'10억뷰 초읽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가 10억 뷰에 한걸음 또 다가섰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 10일 총 조회수 9억6000만 뷰를 넘어섰다.
폭염을 뚫고 가을 바람이 불어올 9월에는 감성의 사나이 임영웅 유튜브 채널 10억뷰 돌파 대기록이 예상된다.
2011년 12월 2일 개설된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가 120만명에 달하며, 600개 영상이 업로드돼 고른 인기를 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 10일 총 조회수 9억6000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 6월 30일 9억 뷰를 달성한 지 40여 일 만이다.
지난 8일 임영웅의 5주년을 맞아 지금까지도 팬들의 축하와 기부 행렬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임영웅 유튜브를 찾아 감동과 힐링의 시간을 갖는 팬들의 발걸음도 끊임없다.
폭염을 뚫고 가을 바람이 불어올 9월에는 감성의 사나이 임영웅 유튜브 채널 10억뷰 돌파 대기록이 예상된다. 팬클럽 영웅시대의 든든한 지지를 바탕으로 성큼성큼 나아가는 임영웅이다.
각종 설문조사와 브랜드 평판 1위 싹쓸이도 이어지고 있다. ‘2021 TMA(더팩트뮤직어워드) 최고 애즈닷상’ 투표가 시작된 가운데 임영웅은 팬덤을 바탕으로 압도적 1위를 달리고 있다.
[성정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계상 측 "5세 연하 뷰티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공식]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밴드 새소년 `자유` 바이닐 韓·日 동시 발매
- ‘윤계상 예비신부’ 논픽션 차혜영 대표 누구?
- [포토]윈터, 컨셉장인 - 스타투데이
- [포토]에스파, 틱톡 어워즈 왔어요 - 스타투데이
- 에잇턴 ‘틱톡 어워즈 레드카펫’ [MK포토] - MK스포츠
- [포토]닝닝, 인형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카리나, 수식어가 필요없는 비주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