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 아동 지원 사회공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4'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를 2천만 개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최병준 기자)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는 모바일게임 '애니팡4' 이용자들과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위한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17일까지 진행하는 '애니는 사랑을 싣고'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무료로 생성되는 하트를 2천만 개 사용하면 선데이토즈가 학대, 방임 환경에 놓인 아동들을 위한 기부금을 마련하는 행사다.
특히 지난 6월 네티즌들이 SNS 투표를 통해 주제를 선정했다는 점에서 이번 사회공헌에 많은 이들의 참여와 응원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선데이토즈 역시 참가자 모두에게 애니팡4에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상당의 꾸미기 세트를 비롯해 코스튬 뽑기권 등 감사 선물을 전하며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선데이토즈 민광식 이사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진행하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사회적 약자와 환경 기여 사업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소비자들의 응원과 소통을 더한 의미 있는 사회적 책임 이행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병준 기자(ccbbjj@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데이토즈 아쿠아스토리, 7주년 기념 업데이트
- 선데이토즈 '니모의 오션라이프', 바다 적응 수업 선보여
- 선데이토즈 애니팡4, 1년간 하트 21억개 사용
- 선데이토즈 애니팡3, 팡팡운동회 3회 개최
- 선데이토즈 애니팡4, 새 블록 다이너마이트 선보여
- "요즘 누가 새 차를 사"…자동차, 이젠 빌리는 시대
- '챗GPT 아버지' 샘 알트먼, 직접 입 열었다…GPT-5 연내 출시설에 '발끈'
- HPSP·예스티, 특허 심결 두고 입장차 '극명'…소송 연장전 돌입 예고
- 메타, 촉감을 느끼는 로봇 손 만든다…국내 업체도 참여
- 삼성, AI 넣은 90만원대 '갤럭시S24 FE'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