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계상 예비신부' 논픽션 차혜영 대표 누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계상(43)이 올 가을 5살 연하 연인과 결혼한다.
윤계상의 소속사 측은 이날 스타투데이에 차혜영 대표 관련 질문에 "배우의 사생활 부분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 배우가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은 의지가 매우 강하다"며 "연인이 일반인인 점, 평범한 사업가인 점을 고려해 개인 정보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즉답을 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윤계상의 소속사는 "윤계상이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한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진지한 만남을 이어오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다"고 알렸다.
영화계에 따르면 윤계상의 연인은 뷰티 브랜드 '논픽션' 차혜영(38) 대표다. 지난 6월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알려진 이후부터 차혜영 대표는 꾸준히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세간의 관심을 받아왔다. 공식적으로 차 대표가 그의 예비 신부라고 밝히진 않았지만 이미 업계에선 공공연한 비밀이다.
특히 차 대표는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2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했다.
윤계상의 소속사 측은 이날 스타투데이에 차혜영 대표 관련 질문에 “배우의 사생활 부분에 대해서는 밝힐 수 없다. 배우가 상대방을 지켜주고 싶은 의지가 매우 강하다"며 "연인이 일반인인 점, 평범한 사업가인 점을 고려해 개인 정보에 대해 확인해 줄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즉답을 피했다.
한편, 윤계상은 현재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 촬영에 한창이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스타투데이 DB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윤계상 측 "5세 연하 뷰티 사업가와 올가을 결혼"[공식]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곽정은, 외모 지적에 일침 "능력 있는데 예쁘기까지 해야 해?"
- 송종호 "오지호♥은보아 결혼식, 셋이서 오열" (`비스`)
- [포토]에잇턴, 전원 센터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케지민, 강렬한 레드 - 스타투데이
- [포토]하나, 깜찍 윙크+볼하트 - 스타투데이
- [포토]예원, 빛나는 센터 비주얼 - 스타투데이
- [포토]아테나, 천사의 볼콕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