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버벌진트 '비범벅' 재해석..오늘(11일) 음원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B6IX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인 '텐 프로젝트(TEN PROJEC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AB6IX는 11일 오후 6시 브랜뉴뮤직 창립 10주년 기념 싱글 프로젝트 '텐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싱글 '비범벅'을 발표한다.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프로듀싱을 맡아 그루브한 펑키 디스코 트랙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AB6IX 버전의 '비범벅'은 붐바스틱과 함께 이대휘가 작업에 참여해 원곡에는 없는 새로운 파트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AB6IX가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레이블 싱글 프로젝트인 '텐 프로젝트(TEN PROJEC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AB6IX는 11일 오후 6시 브랜뉴뮤직 창립 10주년 기념 싱글 프로젝트 '텐 프로젝트'의 네 번째 싱글 '비범벅'을 발표한다.
'비범벅'은 2013년 발매된 버벌진트의 대표 히트곡으로, AB6IX만의 스타일로 재해석된다.
브랜뉴뮤직의 히트 프로듀싱팀 붐바스틱이 프로듀싱을 맡아 그루브한 펑키 디스코 트랙으로 새롭게 재탄생시킨 AB6IX 버전의 '비범벅'은 붐바스틱과 함께 이대휘가 작업에 참여해 원곡에는 없는 새로운 파트를 추가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신선한 재미와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10일 저녁 브랜뉴뮤직은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비범벅'의 공식 비주얼라이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세련된 무드의 흑백 영상 속에서 존재감을 뽐낸 AB6IX 멤버들은 시크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카뱅 주식 600만주 매각…4000억 벌었다 [마켓인사이트]
- 하루 확진자 2021명, 중구 뮤지컬 연습실 집단감염 24명 확진
- "이게 각이 나온다고?"…'주차 달인' 만들어준 뒷바퀴의 비밀 [영상]
- 윤계상, 품절남 된다…예비신부, 5세 연하 사업가 [전문]
- '체인지데이즈' 누적 3000만뷰 돌파…격동하는 연인들 공감 불렀다
- '450억 부동산 재벌' 하정우, '경제적 손실'이라는 옹색한 읍소 [TEN 이슈]
- 60세 정보석, 빵집 오픈 근황…"대박났다" ('라스')
- 선미, 섹시한 글래머 몸매 '각선미가 포인트' [TENTOK]
- "당신은 귀해요"…AKMU, "못생긴 아줌마"란 악플러에 의외 반전 답변
- 구혜선 측 "'허언증' 비난한 블로거 기소유예…선처 없다"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