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윤계상, 5세 연하 연인과 결혼
[스포츠경향]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이 결혼한다.
소속사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입장을 통해 “윤계상이 5세 연하 사업가와 결혼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난해 말부터 교제를 이어온 이후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했다”며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부사항은 정해진 바가 없다”고도 덧붙였다.
앞서 윤계상은 지난 6월 5세 연하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중인 사실을 인정한 바 있다.
윤계상은 1999년 그룹 god로 데뷔한 이후 ‘애수’,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등 히트곡을 남겼다. 배우로 전향한 이후 MBC ‘최고의 사랑’, JTBC ‘라스트’, ‘초콜릿’ 등에 출연해 배우로서 입지를 다졌다.
한편 윤계상은 현재 드라마 ‘크라임 퍼즐’을 촬영 중이다.
<이하 저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윤계상 배우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쁜 소식 전해드립니다.
윤계상 배우가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합니다. 5살 연하의 사업가인 예비 신부를 지인의 소개로 만났고 결혼을 전제로 한 교제는 지난해 말부터 시작했습니다. 최근 양가 부모님께 허락을 받아 부부의 연을 맺기로 정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가까운 시일 안에 결혼식을 진행하기 어려워 혼인신고를 먼저 할 예정입니다. 그 외 세부사항은 아직 정해진 바 없습니다.
이와 더불어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으로 인한 사생활 침해 등으로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의 일상이 혼란스럽지 않게 도와주십사 하는 윤계상 배우의 정중한 부탁이 있었습니다. 부디 너른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현재 윤계상 배우는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드라마 ‘크라임퍼즐’을 촬영하며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 윤계상으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리고 인생에서 아름다운 변화를 맞이한 윤계상 배우에게 축복 보내주십시오.
감사합니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3년 26억…‘81년생’ 이범호,현역 감독 최고 몸값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
- 박수홍♥김다예, 신생아 촬영 직원 지적→삭제 엔딩…여론 의식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