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호 "오지호♥은보아 결혼식, 셋이서 오열" ('비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종호가 절친 오지호의 결혼식에서 오열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꽃보다 우정' 특집을 맞아 절친 사이인 오지호, 송종호, 한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송종호에게 "오지호 결혼식에서 오열했다고 들었다"며 이유를 물었다.
송종호는 또 "(오지호) 결혼 전 매일 만났던 사이"였다면서 "슬퍼서 운 건 아니고 무슨 감정인지 나도 모르겠다"며 민망해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는 ‘꽃보다 우정’ 특집을 맞아 절친 사이인 오지호, 송종호, 한정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MC 김숙은 송종호에게 “오지호 결혼식에서 오열했다고 들었다”며 이유를 물었다.
송종호는 “피로연에서 함께 이야기하면서 울었다”면서 “신부(은보아)에게 ‘지호를 잘 부탁한다’고 말하다가 울컥했다”고 밝혔다.
송종호는 또 “(오지호) 결혼 전 매일 만났던 사이”였다면서 “슬퍼서 운 건 아니고 무슨 감정인지 나도 모르겠다”며 민망해했다. 그는 “거기서 은보아도 울고 오지호도 울고 셋 다 울었다”고 말해 당시 피로연이 세 사람의 울음바다가 되었다고 밝혔다.
이를 듣던 오지호는 “마지막 피로연을 클럽에서 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우리가 울고 있는 와중에 한정수는 안보였다”며 친구들이 오열할 때 한정수는 정신 없이 춤을 추었다는 이야기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정수는 “클럽 스테이지 위에까지 올라가서 놀았다”며 “결혼식은 행사잖나. 왜 우는지 이해가 안된다”고 당당하게 입장을 밝혔다.
한편 오지호는 2014년 사업가 은보아와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현재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중이다.
[한지수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파란만장` 정동남 "인명구조단 창단? 동생 잃고…"
- 한예슬, “코로나 검사 피하려 미국行” 의혹에 기부로 ‘정면 돌파’[종합]
- ‘배동성 딸’ 배수진, 성형 의혹에 과거 사진 공개...“안 했어요”
- 김지우, 봐도봐도 섹시한 S라인…"엉덩이·허벅지 터져"
- 명세빈 “삭발 CF로 썸남한테 차여”(‘옥문아’)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우승 “♥러비티 없이 불가능” - 스타투데이
- 이효리, 힙한 겨울 언니 - 스타투데이
- 송승헌 “조여정과 커플로 재회…항상 한눈팔아 미안” (‘할명수’) - 스타투데이
- 백현 공연 실황 예고편 공개...3면 스크린의 생생함 - 스타투데이
- 박명수, 송승헌 방부제 외모에 감탄…“200m 앞에서도 보여” (‘할명수’) - 스타투데이